신영처리 이놈이 약을 파는구나.txt 잡담

신영철 사장은 "조직 안정화 때문에 (김성근 감독이 사퇴를 표명한 상황에서 계속 감독직을 맡는 상황이) 오래 가서는 안 되겠다는 판단을 했다. 일단 김성근 감독님이 그간 너무 잘 해주셨고 SK그룹 차원에서 공로가 많으시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선 차후 상응하는 대우를 그룹 차원에서 해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경질이라는 대우를 해줬징 ㅇㅇ)

신 사장은 '케어 프로그램'이란 표현을 썼다. 그룹 계열사 사장이 퇴진할 경우 고문 직함을 주는 형식으로 몇년간 연봉의 일정 부분을 보전해주는 것과 비슷한 조치다. 물론 당장 이런 논의가 이뤄지긴 힘들다. 시즌 종료후가 될 전망이다
(사실 있으나 마나한 고문직책이고..어떻게든 좋게 포장하려는 언플 ㅇㅇ)


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
신 사장은 "재계약 문제가 6월에 불거진 건 맞다. 감독님을 몇번 만났다. 분위기도 좋았다. 그런 과정에서 '아직 바쁘게 결정할 필요 없지 않으신가'라고 완곡하게 얘기를 했었다.그런 부분 말고는 갈등이라곤 없었다"라고 했다. 

당초 구단은 연말에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일종의 
터닝포인트를 만들려 했다는 것이다. 신 사장은 "1,2군을 조금 더 분리해서 운영한다던가, 강화도에 훈련장이 생기는데 그곳에서 야구 아카데미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도 있고, 또 여러 아이디어가 있었다 이런 아이디어들도 말씀드리고 상의를 하려했다. 시즌 중간에 이런 얘기를 하기는 어려웠다. 서로 생각이 있으니 시즌 끝나고 나서 한번 논의하면 어떻겠느냐는 얘기를 했었다"고 밝혔다. 

17일 김성근 감독이 신영철 사장에게 사표를 제출할 때 "당장 오늘부터 경기를 맡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다. 신영철 사장은 "사표를 내시길래 '이거는 안 받은 걸로 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기자단에 통보를 하셔서 당황스러웠다. 아직 우리팀이 1위를 못 따라갈 만큼 처진 것도 아니다. 
이만수 감독대행과 함께 똘똘 뭉쳐서 빨리 수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성근 감독에게 해임 통보를 한 건 신영철 사장이 아니라 민경삼 단장인 것으로 확인됐다. 신일고 시절 김성근 감독의 제자였던 민 단장은 김성근 감독이 처음 SK에 올 때 주도적 역할을 맡았다. 민 단장이 직접 김성근 감독에게 구단 결정을 전달하고 싶다는 의사를 보였다는 것이다. 

김성근 감독은 오후 1시쯤 해고 통보를 받았고, 1시30분에 선수단 미팅을 통해 알렸다. 구단 공식 발표는 2시에 이뤄졌다. 

http://sports.media.daum.net/baseball/news/breaking/view.html?cateid=1028&newsid=20110818163731505&p=SpoChosun
--------
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신영철 사장은 김성근 감독과 그간 명백한 갈등은 없었다고 말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론 08년부터 계속 싸웠던걸로 아는데 말이지?ㅋㅋㅋㅋ

어디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칼라이레 2011/08/18 22:20 #

    명백하지 않은 갈등은 산을 이루고...
  • 電光石火 2011/08/18 22:20 #

    ㅋㅋㅋㅋㅋㅋㅋ
  • 동네 최씨 2011/08/18 22:49 #

    단지 명백하지만 않았을 뿐이죠.
  • 電光石火 2011/08/18 22:51 #

    그렇죠 ㅇㅇ 명백하지 않은 갈등은 엄청 많음 ㅇㅇ
  • 헤쥬 2011/08/18 23:10 #

    어디서 개가 짖네요.
  • 電光石火 2011/08/18 23:14 #

    개한테 실례임미돠 ㅇㅁㅇ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모장

스티큐브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3